본문 바로가기
기타

[벤토나이트 케어닉 스킨닥터]가려움 싹~!

by 데니즈T 2016. 12. 4.

위드블로그에서 아주 특별한 리뷰제품을 받았습니다.
벤토나이트 케어닉 스킨닥터라는 제품인데요. 흔히 말하는 스킨로션세트 입니다.
저는 어렸을 때 부터 피부가 조금 안좋았습니다. 두드러기 같은것이 얼굴과 팔에 나곤 합니다.
여러 피부과를 다녀봤지만, 어른이 되면 사라진답니다. 정해진 병명은 없다고 해요.
이 말이 사실인지 청소년기가 접어들면서 점점 사라지고 있는 거 같은데,
그러나 기쁨도 잠시... 사춘기의 꽃인 여드름이 찾아왔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말입니다...

케어닉 미네랄 스킨케어(일명 스킨)주성분인 벤토나이트는 동해바다 어패류와 미세한 화산재가 잘 어우러져 해전의 염수와 작용하여 약 3천만년이상 땅속에서 자연 숙성된 점토 광물로 나노수준의  세한 극 미립자, 지구상에 존재하는 광물질중에 가장 뛰어난 64가지의 풍부한 미네랄, 벤토나이트의 특성인 양이온교환성, 흡착성, 팽윤성을 가진 신비의 광물질 천연 미네랄 덩어리이다.

요즘 이런저런 화학성분이 함유된 음식, 옷, 화장품 때문에 아토피가 발생하여 고생하시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나온 화장품이네요. 화학성분은 전혀 들어가있지 않다네요.
우리가 전혀 생각하지 못하였던 것에 화학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심지어 냉면 육수인 경우에도 그렇습니다.

(손에다가 바르고 찍으려고 했지만 한손에는 DSLR을 들고 찍는 힘든 상황이 연출되어 아쉽게도 제 손은 보여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왼쪽은 스킨이고 오른쪽은 로션입니다.
스킨은 보통 스킨과 달리 진하다고 해야할까요? 암튼 스킨에다가 무언가를 더 함유하여 끈적거립니다.
그리고 이 스킨을 바르면 약간의 당김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킨을 바르고 나서 로션을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약간 건강에 관련된 화장품인데도 불구하고 로션의 향이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유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기름진(?) 청소년에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어우... 유분이 첨가되어있는 제품을 발랐는데도, 혈기왕성한 시기라 그런지 이마를 만지면 기름이 묻어나네요(쿠쿠..)

그리고 한 통에 들어가있는 양은 100ml 입니다. 약간 적은 양이 아닌 듯 싶습니다.


* 스킨케어는 스킨이고, 스킨 로션은 로션입니다.

이 제품에 많이 들어가 있따는 천연 미네랄들(60가지 이상)은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주고 피부 트러블, 여드름, 가려움을 동시에 한꺼번에 해결해줍니다.

저는 피부가 건조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려움도 많죠.

미국 FDA에도 승인됬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로션에 유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아서, 씻기 전까지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 피부가 화장품을 잘 흡수하지 못하는 피부인데 의외로 이 화장품은 잘 먹었습니다.(꾸역꾸역)
예전에 어떤 로션을 썻는데 흡수가 잘 되지 않아서 애들한테 기름으로 오해 받았던 기억이.. ㅠㅠ

의약 화장품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많이 나타날 것 같은데 저에게는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고요.
많은 분들이 아무 이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무난한 화장품이라 생각이 됩니다.

☞ 상세정보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