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여러 판매자들이 상품을 올려 판매할 수 있는 오픈마켓입니다. 소비자들은 11번가에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비교검색하여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11번가를 이용하다보면 회원, 배송, 주문, 결제, 반품, 교환 등에 관한 문의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에서는 11번가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서 해결방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링크 : http://help.11st.co.kr/11st/faq/FaqIndex.jsp
즉각적인 해결을 원한다면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110'입니다. VIP회원은 VIP 전담상담원과 연결하여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는 주문 및 결제 방법 문의는 1번, 배송관련 문의는 2번, 반품/교환/취소/환불 문의는 3번, 기타 문의는 4번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11번가에서는 수화상담센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599-5893'으로 전화를 하시면 영상통화가 가능한 유무선 전화기로 11번가 고객센터 문의가 가능합니다.
상품을 반품하거나 취소한 경우 환불이 언제되는지, 세금계산서 발급, 배송지연 보상제 등은 자주 묻는 질문으로 등록되어 있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