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사용할 시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사용 상에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센터와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내 자신에게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고객센터로 이동하겠습니다. 아래의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세요.
링크 : https://help.instagram.com/
좌측에 보이면 사이드바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의 상황에 해당되는 경우를 클릭하여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발생한 문제점을 찾았다면 그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줄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발견한 경우 앱 내에서 신고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하여 프로필로 이동 후 위의 방법을 따라서 신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해킹당하거나 도용당하였을 때 대처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첫 페이지에서 좌측 사이드바에 있는 '개인정보보호 및 안전 센터'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여기서는 신고하기, 안전한 사진 공유,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의 메뉴가 있는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그 후 좌측 사이드바에서 '해킹된 계정'을 클릭하여 단계에 따라 조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신고해주세요.'를 클릭하여 해킹당한 내용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하면 위처럼 양식이 나오는데,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사용자 이름, 인스타그램 계정 이메일, 계정의 종류 등의 양식을 채워서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 이메일을 통한 고객센터 질의응답은 운영하지 않는 것 같고, 전화를 통한 ARS 상담 또한 운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도 그렇더라구요.
위처럼 인스타그램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해결하는 방법 밖에는 없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