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는 숲 속 식물들이 가지고 있는 방어 성분이자 사람에게 유익한 순수 천연 물질입니다.
피톤샤워의 <네이처 & 포레스트 3종 세트>는 피톤치드를 핵심 성분으로 하여 피부 보호효과와 친화력이 뛰어난 각종 식물성 허브 성분을 결합시켜 제조한 스킨케어 시리즈입니다.
건조한 피부, 민감한 피부 등에 순하게 작용하도록 개발되었으며 클렌저, 스킨로션,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의 세정, 보습, 보호효과를 체계적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위드블로그를 통해서 피톤치드에게서 받은 필드 테스트 입니다.
페이스 & 바디 클렌져라고 써있네요. 몸 전신에 바를 수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몸에만 사용했답니다^^ 얼굴에는 두드러기 같은 것이 없거든요... 음... 처음에 영어를 보고 놀랬습니다. 무슨 말인지는 도통 모르겠지만 네이처앤포레스트에 대한 설명인가 봅니다. 이런건 좀 한국어로 번역해서 판매하시면 안돼나요? 처음에 어떻게 쓰는건지 한참 해맸답니다.. 그리고 밑에 U.S.A라고 써있어서 중국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었습니다. 클렌져(501)는 샤워할 때 쓰는 바디클렌져구요. 스킨(502)은 클렌져(501)로 샤워를 한 후에 깨끗이 몸을 수건으로 닦고 몸에 발라줍니다. 크림(503)은 스킨(502)샤용 후 발라주시면 됩니다.^^ 뚜껑 부분이 조금 마음에 안듭니다. 2중으로 열고닫게 할 수 있는 건 좋은데요. 클렌져를 사용할 때 꾹꾹 누르면 조금밖에 안나와서 8번을 누르고 바디 샤워를 합니다. 왠만하면 클렌져를 누를 때 많이 나오게 해주셨음 합니다^^ 클렌져 향기를 처음 맡았을 때 좀 거부감이 느껴졌습니다. 뭐랄까 그 톡쏘는 향.... 하지만 거부감이 느껴진 때는 그 잠시 뿐이였습니다. 은은한 피톤치드 특유의 향기가 매력적이였다고나 할까요. 그나저나 이 향기가 오래가더군요. 하루동안 지속되는거 같습니다. 한마디로, 가늘고 길다! 클렌져, 스킨, 크림을 하는데 스킨이 절대로 빠져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스킨을 모르고 안바른 적이 있었는데... 한마디로 앙고 없는 찐빵입니다. 꼭 스킨만은 바르시기 바랍니다. ㅠ 스킨의 보습효과가 정말 좋더군요.! 크림은 그냥 로션이라 보시면 됩니다. 사춘기 정도에 유분이 많이 나오죠? 여드름도 많이 나오고... 사춘기 학생에게도 적극 추천할만 합니다. 왜냐하면 유분이 별로 없거든요^^ 크림을 몸에 발랐을 때 그 상큼함이란... 그리고 유분보다 수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바를때 미끌미끌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네이처&포레스트를 사용 2주 후 목욕탕에가서 때를 밀어보니 살에서 뽀드득 소리가 나더군요. 아... 정말 신기했습니다. 원래는 제 피부가 거칠거든요... ㅠ 그리고 이 제품을 써서 가려워지거나 몸에 이상한 것이 나타나는 현상같은 건 저에게 안나타났습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까 부작용 같은건 전혀 없다구 하시네요. 부작용같은 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