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예금, 외환, 펀드, 보험, 대출 등의 금융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퇴직연금계좌,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등의 상품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우리은행 고객들의 편리를 위해 우리은행에서는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광장입니다. 여기서는 고객상담, 사고신고, 보안센터, 금융서비스, 이용안내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인터넷뱅킹수수료, 이용시간, 금리 등에 대한 안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링크 :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cq
우리은행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입니다. 일반 번호는 1588-5000입니다. 사고신고는 24시간 운영되어 전화접수가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외에도 이메일 상담, 화면공유 상담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고객광장 사이트 하단에 보면 이용시간, 수수료,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인증서등록, 환율조회 등 인터넷뱅킹 이용에 대한 안내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일반전화 : 1588-5000 / 1599-5000
해외전화 : 82-2-2006-5000
국민주택기금 : 1599-0800
외국인전용 : 1599-2288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태국어, 인니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시면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라고 안내를 받으실 것입니다. 해당 번호별 서비스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