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젠야타 공략

by 데니즈T 데니즈T 2016. 11. 13.

오버워치 각 캐릭터 별로 공략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첫번째 공략 대상 캐릭터는 젠야타입니다. 젠야타는 지원 영웅으로서 공격에도 비중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특히 이번 패치때 쉴드량이 증가하였고, 구슬의 효과도 상향되어서 루시우, 아나만큼 좋은 영웅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젠야타는 구슬을 던져 적에게 맞추는 공격을 합니다. 왼쪽 마우스를 누르면 구슬이 한방울씩 나가며,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고 있으면 구슬을 모았다가, 마우스를 뗌과 동시에 여러개의 구슬을 날립니다. 


전방에 적이 있을 때, 벽에 숨어 있다가 오른쪽 마우스로 구슬을 모으고, 모은 뒤에는 적에게 바로 날리고, 다시 숨는 패턴을 반복하시면 좋습니다.



젠야타는 지원 영웅이기 때문에 자신 팀의 영웅의 HP를 회복시켜 주는 기술이 있습니다. 바로 조화의 구슬인데요, 1명의 캐릭터에게 조화의 구슬을 붙여주면 그 캐릭터는 체력 회복이 됩니다. 공격 영웅은 체력이 낮기 때문에 공격 영웅에게 조화의 구슬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솔저는 생체장 기술이 있기 때문에 조화의 구슬을 주지 않아도 솔저 자체적으로 체력 회복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솔저를 제외한 다른 공격영웅 이나 돌격 영웅에게 조화의 구슬을 주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부조화의 구슬은 적에게 더 큰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구슬입니다. 내가 죽이고자 하는 적, 혹은 가장 위협적인 적이나 우리 팀이 타겟으로 하고 있는 적에게 부조화의 구슬을 박아주면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젠야타의 궁극기 기술인 초월은, 주변에 있는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받는 피해를 무력화 시키는 강력한 기술입니다. 점령전에서 우리 팀이 모여서 점령을 하고 있을 때 사용하시면 좋은 기술입니다.



괜찮은 젠야타 공략 동영상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댓글0